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
10,000원을 적립 하였습니다.
오르리스타트 올리갈 120mg 제니 실사용 후기 -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먹어봤는데요ㅎㅎ
안녕하세요! 제가 이번에 다이어트 하면서 진짜 고민 많이 하다가 결국 오르리스타트 올리갈 120mg 제니를 선택했어요ㅎㅎ 솔직히 약 먹는 거 좀 꺼려하는 편인데요, 이 제품은 부작용도 적다고 하고 유명하길래 한번 믿고 사봤답니다ㅠㅠ 요즘 계속 살이 찌는 느낌이라서 스트레스도 받고 있었거든요… 특히 배랑 옆구리살이 너무 안 빠져서 식단이랑 병행할 수 있는 걸 찾다가 알게 됐어요!
처음엔 그냥 “이게 효과 있을까?” 싶었는데 막상 며칠 먹어보니까 효과가 없진 않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기름진 음식 먹었을 때 진짜 효과가 느껴져서 신기했어요… 자세한 사용 후기 써볼게요!
식사 중에 하나씩 복용하라는 설명대로, 하루 세 번 챙겨 먹었고요, 처음엔 약간의 부작용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건 없었어요ㅎㅎ 기름진 음식 먹었을 때 화장실 가면… 아 이게 진짜 기름 빠지는 느낌이구나! 싶더라구요ㅋㅋ 약간 놀랍긴 했지만 “아 이건 먹은 게 빠지는 거구나” 하고 생각하니까 이상하게 쾌감도 있었어요…?
한 2주쯤 복용했을 때부터는 식단 조절이랑 병행해서 눈에 띄게 체중이 줄기 시작했어요! 사실 원래는 운동도 병행하려고 했는데 현실은 헬스장 2번 갔다가 끝…ㅠㅠ 그래도 식욕이 어느 정도 조절되니까 과식 안 하게 돼서 그게 진짜 도움 많이 됐던 것 같아요!
또한 저는 변비 체질이라 이런 류의 약 복용하면 좀 불편할까봐 걱정했는데, 다행히 변비는 전혀 없었고 오히려 화장실 더 잘 가는 느낌까지 들었답니다ㅋㅋㅋ 친구가 효과 괜찮냐고 묻길래 저처럼 식단 혼자 관리 어려운 사람들한테는 진짜 괜찮다고 추천했어요!
정리하자면, 다이어트에 자극도 되고 어느 정도 책임감도 들게 해줘서 꽤 만족했어요ㅎㅎ 다만 식사 조절이 안 되면 이거 먹어도 의미가 없겠더라구요. 그냥 “이거 먹었으니까 더 먹어도 되지~” 하면 도루묵ㅋㅋ
그래서 가격은 만족하는가? 한 통 기준으론 저렴하진 않지만 체중 줄어드는 거 보면 그만한 값은 하는 것 같아요!
상품 막상 많이 사용하는가? 꾸준히 먹는 게 포인트라서 하루 세 번 알람 맞춰두고 챙겨 먹고 있어요ㅋㅋ
전체적인 느낌은 어떠한가? 식욕 억제는 아니지만, 섭취한 기름 배출에 확실히 효과 있어서 ‘먹고 관리한다’는 느낌이에요!